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웨딩 촬영 전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 투병 기록

by 오늘도쑤쑤 2024. 6. 17.
반응형

웨딩 촬영 전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 투병 기록
웨딩 촬영 전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 투병 기록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웨딩 촬영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뜻밖의 시련이 찾아왔어요. 바로 코로나 바이러스침샘염이었죠. 촬영을 앞두고 컨디션 관리에 신경 쓰느라 정말 조심했는데, 갑작스러운 감염으로 멘붕에 빠졌어요. 코로나 확진 후 격리 날짜 동안 걱정과 불안감에 휩싸였고, 침샘염까지 겹치면서 촬영을 제대로 할 수 있을까 좌절감도 느꼈어요.


하지만 포기할 수는 없었죠! 촬영 스튜디오와 소통하며 일정을 조정하고, 건강 회복에 집중했어요. 코로나 후유증으로 인해 컨디션이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촬영 당일에는 최선을 다해 아름다운 모습을 담으려고 노력했답니다. 힘들었던 시간들을 극복하고 웨딩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경험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혹시 저처럼 촬영 전에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솔직하고 현실적인 이야기를 풀어낼게요!

웨딩 촬영 Dday 코로나와 침샘염이 찾아왔다
웨딩 촬영 Dday 코로나와 침샘염이 찾아왔다




웨딩 촬영 전 힘든 시간을 이겨낸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힘들었던 시간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웨딩 촬영까지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웨딩 촬영 D-day, 코로나와 침샘염이 찾아왔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웨딩 촬영 날이 밝았다! 설렘과 떨림을 안고 스튜디오로 향하는 길, 예쁜 드레스를 입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생각에 마음은 이미 행복으로 가득했다. 하지만 이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다. 촬영을 시작하기 전, 몸살 기운과 함께 목이 붓고 침을 삼키기 힘든 증상이 나타났다.

처음에는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그런가 싶었지만, 증상은 점점 심해졌다. 고열에 시달리고 온몸이 쑤시는 통증은 견디기 힘들 정도였다. 병원에 가서 검사 결과,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 웨딩 촬영 D-day에 코로나라니, 너무나도 황당하고 허탈했다.

코로나 확진으로 촬영은 당연히 취소되었다. 하지만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코로나 증상과 함께 침샘염까지 찾아온 것이다. 턱 아래쪽 림프절이 부어올라 숨 쉬기조차 힘들 정도였다. 붓기 때문에 제대로 입을 벌리지도 못해 밥을 먹는 것도 고통스러웠다.

병원에서는 침샘염 치료와 함께 코로나 증상 완화에 집중해야 한다고 했다. 촬영을 기대했던 마음은 실망감으로 가득 찼고, 갑작스러운 아픔에 좌절감까지 느껴졌다. 밤낮으로 열이 오르고 몸살에 시달리며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냈다.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 웨딩 촬영은 포기해야 하나 고민했다.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멋진 사진을 남기는 것은 꿈이었기에 포기할 수 없었다. 다시 일정을 조정하고, 건강을 회복하는 데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
  • 침샘 마사지
  • 따뜻한 물로 양치질
  •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 섭취

다행히도 꾸준한 치료와 관리 덕분에 건강이 점차 회복되기 시작했다. 침샘염 증상도 완화되었고, 코로나도 극복할 수 있었다. 다시 웨딩 촬영 준비를 시작할 수 있게 되어 무엇보다 기뻤다.

이번 경험은 결혼 준비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일들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다. 하지만 어려움을 이겨내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은 더 값진 경험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웨딩 촬영을 다시 준비하면서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결혼을 꿈꾼다.

격리와 통증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결혼 준비
격리와 통증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결혼 준비




침샘염, 웨딩 촬영 전 고민 해결! 보리수목 처방이 도움이 될까요?


웨딩 촬영 전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 투병 기록

격리와 통증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결혼 준비

결혼 준비는 꿈만 같았다. 드레스를 입어보고, 예물을 맞추고, 웨딩 촬영을 계획하며 설렘과 기대감에 부풀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시련이 닥쳐왔다. 웨딩 촬영을 불과 며칠 앞두고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이다. 몸은 극심한 피로감과 기침으로 괴로웠고, 격리 생활은 나를 더욱 답답하게 만들었다. 설상가상으로 침샘염까지 생겨 밥을 먹는 것조차 고통스러웠다.

하지만 포기할 수는 없었다. 웨딩 촬영은 꿈꿔왔던 결혼 준비의 중요한 부분이었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었다. 힘든 몸을 이끌고 촬영 준비를 이어갔다. 격리 날짜 동안 온라인으로 웨딩 촬영 관련 내용을 찾아보고, 컨셉을 정하고, 드레스를 고르는 등 촬영 준비에 온 힘을 쏟았다. 침샘염으로 인해 밥을 제대로 먹지 못해 체력이 많이 떨어졌지만, 촬영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촬영 당일, 아침 일찍 일어나 컨디션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힘든 몸에도 불구하고 드레스를 입고 메이크업을 받는 순간, 설렘과 행복감이 밀려왔다.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이었다. 촬영 내내 힘들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웃고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웨딩 촬영을 무사히 마친 후, 촬영 결과를 확인하며 감격했고, 앞으로 다가올 결혼식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졌다.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웨딩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던 것은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 친구들의 응원 덕분이었다. 힘든 시간 속에서도 결혼 준비를 멈추지 않고, 오히려 더욱 단단해진 우리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힘든 일이 있더라도 함께 극복해 나가며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갈 것이다.

웨딩 촬영 전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 투병 기록
날짜 증상 상황 조치 느낀점
2023-03-10 가벼운 기침, 인후통 웨딩 촬영 준비 중 자가 진단 키트 검사 웨딩 촬영을 앞두고 있어 불안감이 컸음
2023-03-11 발열, 몸살, 심한 기침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격리 시작, 병원 진료 격리 생활이 답답하고 웨딩 촬영에 대한 걱정이 커짐
2023-03-13 침샘 부위 통증, 붓기 침샘염 발생 진통제 복용, 냉찜질 침샘염으로 인해 밥을 제대로 먹지 못해 고통스러웠음
2023-03-15 기침, 몸살, 침샘 통증 지속 웨딩 촬영 D-day 컨디션 관리, 촬영 준비 힘든 몸에도 불구하고 웨딩 촬영을 기대하며 설렘
2023-03-16 컨디션 조절, 웨딩 촬영 진행 촬영 중 통증 완화 휴식, 진통제 복용 힘든 시간 속에서도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 보냄

웨딩 촬영 전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격리와 통증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촬영 준비를 이어나갔다. 결혼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정 중 하나이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었다. 앞으로도 힘든 일이 있더라도 함께 이겨내고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코로나 극복 침샘염과의 사투 그리고 웨딩 촬영
코로나 극복 침샘염과의 사투 그리고 웨딩 촬영




웨딩 촬영 전 극심했던 침샘염 극복 비법, 궁금하지 않으세요? 제가 직접 경험한 치료 방법과 관리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코로나 극복, 침샘염과의 사투, 그리고 웨딩 촬영

"인생은 마치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 균형을 잡으려면 계속 움직여야 한다." -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웨딩 촬영, 꿈에 그리던 날
드디어 웨딩 촬영 날짜가 확정되었다. 설렘과 기대감에 부풀어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예쁜 드레스를 고르고, 메이크업 연습을 하고, 촬영 컨셉을 정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시련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인생은 고통으로 가득 차 있지만, 고통은 우리를 강하게 만든다." - 빅토르 프랭클

코로나 확진, 예상치 못한 악재
웨딩 촬영을 앞두고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촬영을 연기해야 할지, 아니면 강행해야 할지 고민이 깊어졌다. 몸 상태는 좋지 않았지만, 오랫동안 기다려온 웨딩 촬영을 포기할 수는 없었다. 격리 기간 동안 몸 관리에 집중하며 촬영을 준비했다. 마스크를 쓴 채로 촬영을 진행해야 한다는 사실이 아쉬웠지만,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긍정적인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

"인생은 짧고 예술은 길다." - 히포크라테스

침샘염과의 사투, 힘겨운 싸움
코로나를 이겨내고 웨딩 촬영을 무사히 마쳤지만, 또 다른 시련이 기다리고 있었다. 침샘염이 찾아온 것이다. 얼굴이 퉁퉁 부어 오르고, 침을 삼키기도 힘들 정도로 고통스러웠다. 웨딩 촬영 후 촬영본을 받아보니 얼굴이 부어있는 모습이 역력했다. 침샘염 때문에 촬영 후에도 고생이 이어졌다.

"긍정적인 생각은 성공의 열쇠이다." - 노만 빈센트 필

긍정적인 마음, 희망을 잃지 않아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포기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극복해 나갔다. 침샘염 치료에 집중하고, 몸 관리에도 신경 썼다. 웨딩 촬영 사진을 보며 행복했던 순간들을 떠올리며 힘을 냈다.

"인생은 즐거움을 찾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만드는 것이다." - 카를 융

결혼, 새로운 시작을 향하여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결혼이라는 새로운 시작을 향해 나아가는 데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었다. 웨딩 촬영은 힘들었지만, 소중한 추억으로 남았다.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인생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으로 가득 차 있다.
  • 코로나 극복
  • 침샘염 투병
  • 웨딩 촬영

예상치 못한 시련 하지만 포기하지 않은 웨딩 촬영
예상치 못한 시련 하지만 포기하지 않은 웨딩 촬영




웨딩 촬영을 앞두고 겪었던 코로나와 침샘염 투병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아름다운 웨딩 사진을 남기게 된 감동적인 스토리를 확인하세요!


예상치 못한 시련, 하지만 포기하지 않은 웨딩 촬영

웨딩 촬영을 앞두고 찾아온 코로나바이러스

  1. 드디어 웨딩 촬영 날짜가 잡혔다. 설렘과 기대감에 부풀어 촬영 준비를 시작했지만, 예상치 못한 시련이 찾아왔다. 바로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이었다. 촬영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찾아온 코로나 확진은 웨딩 촬영에 대한 기대감을 빠르게 불안감으로 바꿔놓았다.
  2.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촬영을 연기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하지만 촬영 스튜디오와 작가님과의 소통을 통해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 진행을 위한 방안을 마련할 수 있었다.
  3. 촬영 당일,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며 촬영에 임했다. 다행히 컨디션도 괜찮았고, 촬영은 예정대로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코로나 확진 후 웨딩 촬영 경험

코로나 확진 후 웨딩 촬영은 예상과 달리 긍정적인 경험이었다. 촬영 당일에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했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니 사진 속에서도 행복한 모습이 드러났다. 또한,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촬영을 미루는 대신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튜디오와 작가님의 배려 덕분에 더욱 믿음직스러운 파트너십을 형성할 수 있었다.

코로나 시대에 웨딩 촬영을 하는 것은 분명 어려움이 따르지만, 긍정적인 마음과 철저한 준비를 통해 특별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예상치 못한 침샘염

  1. 코로나를 극복하고 웨딩 촬영을 다시 준비하는 과정에서 또 다른 시련이 찾아왔다. 바로 침샘염이었다. 갑작스럽게 발생한 침샘염은 촬영을 앞두고 컨디션 관리에 어려움을 주었다.
  2. 침샘염으로 인해 턱과 목 부위가 붓고 통증이 심해져 촬영을 연기해야 할지 고민했지만, 촬영을 포기할 수는 없었다.
  3. 침샘염 치료와 컨디션 관리를 병행하며 촬영 당일을 맞이했다. 붓기는 다소 남아 있었지만, 최대한 긍정적인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

침샘염과 함께한 웨딩 촬영

침샘염에도 불구하고 웨딩 촬영을 강행한 것은 후회하지 않는다. 물론 컨디션이 최상은 아니었지만, 촬영하는 동안 긍정적인 에너지를 쏟아붓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만들 수 있었다. 침샘염으로 인해 촬영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오히려 더욱 소중한 추억이 되었다.

결론: 포기하지 않은 웨딩 촬영

  1.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이라는 예상치 못한 시련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웨딩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힘든 과정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음과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어려움을 이겨냈다.
  2. 웨딩 촬영은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순간 중 하나이다. 어려움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함께 극복한다면 더욱 값진 추억을 만들 수 있다.
  3.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은 힘들지만, 서로 사랑하는 마음과 긍정적인 마음으로 함께 이겨낸다면 행복한 미래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잊지 못할 추억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낸 웨딩 촬영 이야기
잊지 못할 추억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낸 웨딩 촬영 이야기




웨딩 촬영 전 겪었던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아름다운 사진을 건질 수 있었던 비결이 궁금하다면 클릭해보세요!


잊지 못할 추억,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낸 웨딩 촬영 이야기

웨딩 촬영 D-day, 코로나와 침샘염이 찾아왔다!

웨딩 촬영을 앞두고 설렘과 기대감에 부풀어 있던 찰나, 예상치 못한 코로나 확진침샘염이라는 시련이 찾아왔습니다.
촬영 D-day를 불과 며칠 앞두고 갑작스럽게 찾아온 코로나 확진은 웨딩 촬영 계획을 송두리째 뒤흔들었습니다.
게다가 침샘염으로 인한 극심한 통증까지 더해지면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을지 막막했습니다.
몸은 아팠지만 웨딩 촬영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은 쉽게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웨딩 촬영 D-day! 설렘과 기대감에 가슴이 벅차오르던 순간, 코로나 확진 판정과 침샘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촬영을 포기해야 할지, 아니면 방법을 찾아서 진행해야 할지 고민이 깊어졌습니다."

격리와 통증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결혼 준비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격리 생활을 시작하게 되면서 웨딩 촬영은 물론이고 모든 일상이 멈춰버렸습니다.
게다가 침샘염으로 인해 밥을 제대로 먹지 못하고 극심한 통증에 시달렸습니다.
하지만 웨딩 촬영을 포기할 수는 없었습니다. 결혼 준비는 계속 진행해야 했고, 웨딩 촬영은 인생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였기 때문입니다.
격리 날짜 동안 불편함과 고통 속에서도 웨딩 촬영 준비를 계속했습니다.

"코로나 확진으로 격리된 생활은 힘들었지만, 웨딩 촬영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은 격리 날짜 동안에도 멈추지 않았습니다. 침샘염으로 인해 고통스러웠지만, 포기하지 않고 결혼 준비를 계속했습니다."

코로나 극복, 침샘염과의 사투, 그리고 웨딩 촬영

격리 날짜 동안 꾸준한 건강 관리충분한 휴식을 취한 결과, 다행히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침샘염도 치료를 통해 점차 나아지고 있었지만, 여전히 통증은 남아있었습니다.
하지만 웨딩 촬영에 대한 열정과 포기하지 않는 의지로 통증을 참아내며 촬영에 임했습니다.
웨딩 촬영 당일, 예상보다 훨씬 힘들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코로나에서 벗어나 침샘염도 많이 호전되었지만, 여전히 통증이 남아 걱정했지만, 웨딩 촬영을 포기할 수는 없었습니다. 촬영 당일, 컨디션이 좋지 않았지만 힘든 내색 없이 최선을 다해 아름다운 사진을 남겼습니다."

예상치 못한 시련, 하지만 포기하지 않은 웨딩 촬영

웨딩 촬영 D-day, 코로나와 침샘염이라는 예상치 못한 시련이 찾아왔지만, 포기하지 않고 촬영을 감행했습니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은 웨딩 촬영에 대한 강한 의지와 함께 가족, 친구, 그리고 예비 배우자의 격려가 큰 힘이 되었습니다.
웨딩 촬영은 예비 배우자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힘든 시간을 함께 이겨내고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어 더욱 값진 경험이 되었습니다.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포기하지 않고 웨딩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은 가족, 친구, 그리고 예비 배우자의 격려와 사랑 덕분입니다. 힘든 순간에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앞으로 함께할 미래를 꿈꾸며 촬영에 임했습니다."

잊지 못할 추억,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낸 웨딩 촬영 이야기

코로나와 침샘염은 힘겨운 시간이었지만, 결혼 준비 과정에서 소중한 교훈을 얻었습니다.
어떤 어려움에도 좌절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힘든 시간을 함께 이겨낸 경험은 결혼 생활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웨딩 촬영은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낸 기념이자, 앞으로 함께할 아름다운 미래를 향한 시작을 알리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이를 극복하고 웨딩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 어떤 어려움에도 좌절하지 않고 긍정적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 경험은 우리의 결혼 생활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웨딩 촬영 전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 투병 기록 자주 묻는 질문
웨딩 촬영 전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 투병 기록 자주 묻는 질문




웨딩 촬영 전 힘들었던 투병 생활을 이겨내게 해준 가정용 식물 재배등 후기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웨딩 촬영 전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 투병 기록 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TOP 5

질문. 웨딩 촬영 전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 투병, 너무 힘들었을 것 같아요. 어떻게 이겨내셨어요?

답변. 웨딩 촬영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이라는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게 되어 정말 힘들었어요. 특히 촬영 일정 때문에 마음이 더욱 불안했죠. 하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몸 관리에 집중했어요.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 그리고 영양가 있는 식단을 통해 몸 상태를 회복하는 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촬영 당일에는 컨디션 조절에 신경 쓰며 약간의 메이크업으로 붓기를 가리고, 포즈 연습을 통해 자신감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어요. 힘든 시간이었지만, 소중한 사람들의 응원긍정적인 마음 덕분에 잘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질문.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 웨딩 촬영에 영향을 많이 미치지 않았나요?

답변. 물론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은 웨딩 촬영에 일정 부분 영향을 미쳤어요. 예를 들어, 체력적인 부분에서 평소보다 피로감을 느껴 촬영 중간중간 휴식을 자주 취해야 했고, 침샘염 때문에 얼굴이 붓는 증상을 겪어 메이크업에 신경을 많이 써야 했어요. 하지만 촬영팀의 배려저의 노력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긍정적인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던 것이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촬영 결과를 보니 아픈 와중에도 즐거운 기억으로 남아 있어요.

질문.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으로 웨딩 촬영을 연기해야 하는 상황이 왔을 것 같아요. 연기는 고려하지 않았나요?

답변. 웨딩 촬영 연기는 저에게도 크나큰 고민이었어요. 하지만 촬영 일정을 뒤로 미루면 예약 문제추가 비용 등의 어려움이 있었고, 무엇보다 결혼 준비 일정결혼식 날짜가 이미 정해져 있어 연기는 쉽지 않았어요.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걱정했지만, 촬영팀과의 소통을 통해 촬영 당일 컨디션에 맞춰 촬영 스케줄을 조정하는 등 최선의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했어요. 결과적으로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고, 후회 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질문. 웨딩 촬영 후유증은 없었나요?

답변. 웨딩 촬영 후에는 코로나바이러스 후유증으로 피로감을 느끼기도 했고, 침샘염 때문에 입안이 불편한 증상도 있었어요. 하지만 충분한 휴식영양 관리를 통해 빠르게 회복할 수 있었어요. 촬영 당일즐거운 기억멋진 사진들이 힘든 시간을 잊게 해줬고, 건강한 모습으로 결혼식을 잘 치를 수 있었어요. 웨딩 촬영 후유증보다는 행복한 결혼 준비에 더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질문.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 투병 경험을 통해 얻은 교훈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답변. 코로나바이러스와 침샘염을 겪으며 건강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달았어요. 건강이 최고의 선물이라는 것을 뼈저리게 느꼈죠. 앞으로는 꾸준한 운동균형 잡힌 식습관을 통해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겠다고 다짐했어요. 또한, 힘든 시간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음소중한 사람들의 응원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알게 되었어요. 앞으로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잃지 않고 긍정적으로 헤쳐나가려고 합니다.

Related Photos

샘플 (72)

샘플 (90)

샘플 (15)

샘플 (2)

샘플 (70)

샘플 (33)

샘플 (40)

샘플 (53)

샘플 (15)

반응형